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스킨79 동화, SM 온라인 면세점 입점 및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스킨79가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며 해외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중국을 비롯한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 함으로써 베이스 메이크업의 선두주자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쌓아온 브랜드와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스킨79의 스테디셀러인 슈퍼비블레쉬밤 비비크림부터 디오리엔탈 라인, 골든스네일 인텐시브 라인, 알로에라인, 비타빔 듀얼 파운데이션, 센텔라스카 연고 등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가격과 품질을 동시에 인정받은 다양한 제품들이 입점되었다.

스킨79는 나를 가장 잘 아는 뷰티메이트 (Beauty-mate in Me, skin79) 라는 브랜드의 컨셉에 맞게 ‘친구’같이 친근한 이미지로 착한 가격과 훌륭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79는 유럽(폴란드, 스페인, 영국 등), 아시아(홍콩, 캄보디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러시아 및 CIS 국가(카자흐스탄, 우크라이나 등), 북미(미국, 캐나다), 남미(칠레, 멕시코), 중동(쿠웨이트, UAE 등) 등 전세계 30여 개국 약 1,500개 매장에 진출하여 K-Beauty를 널리 알리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이다.

스킨79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추기 위해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으며 K-Beauty의 트랜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더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밝혔다.

동화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5월 8일부터 31일까지 1+1, 서울 걸스 뷰티 시크릿 마스크 증정,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SM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전품목 30% 세일 및 매직리턴크림, 비비크림 7g 등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박준선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