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요즘 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 ‘포인포 키즈 라운지’ 선봬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키즈 전용 라운지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를 7일 열었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그동안 비즈니스 고객 위주의 콘텐트였던 여의도에서 아이들만을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해 키즈 특화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KBS에서 방송된 ‘동화나라 포인포’를 컨셉트로 꾸민 공간이다. 주인공인 곰돌이 ‘비비’와 ‘포포’ 꿀벌 ‘부’ 고양이 ‘멜’ 작은 새 ‘틱톡’ 등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아이들이 동화 속 주인공들처럼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하고, 스스로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며, 학습과 놀이·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켄싱턴호텔&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공간’과 다양한 놀이 및 체험 도구가 마련된 ‘키즈 라운지 공간’으로 운영된다. 

키즈 클래스는 인테리어를 통해 따뜻하고 생기 넘치는 노란색을 사용해 아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주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상상력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됐다. 모든 프로그램은 5가지 테마로, 키즈 클래스 전문 케니의 지도 아래 진행된다.  

아이들의 연령과 눈높이에 맞춘 동화 클래스·만들기 클래스·쿠킹 클래스·알파벳 클래스·색칠 클래스 등 다양한 콘텐트가 마련된다. 만 3세부터 10세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투숙객 전용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가격은 동화 클래스는 무료, 알파벳 클래스는 1만원, 색칠·쿠킹·만들기 클래스는 2만원이다.각 클래스는 매월 시의성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키즈 라운지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발달을 위해 키즈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키즈 콘텐트로 채웠다.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워 주는 친환경 ‘어린이 블록’과 ‘공 풀장’ 등 놀이 시설을 갖췄으며, 애니메이션 센터와 다양한 놀이 교구가 비치돼 있다.  

특히 웅진북클럽 서적과 북패드가 제공돼 아이들 스스로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유익한 학습 콘텐트를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친환경 발포폴리프로필렌(EPP) 소재를 사용해 6대 유해 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한 친환경 ‘어린이 블록’과 국가통합인증마크(KC) 인증을 획득한 슬라임코리아의 다양한 슬라임 제품을 비치해 학습과 오감 발달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