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가정의 달 가족을 위한 선물 패션,뷰티 아이템..보디드라이 어떨까?

매년 가정의 달이면 그 동안 바쁜 일상으로 신경 쓰지 못했던 가족들에게 감사와 미안한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패션, 뷰티업계 역시 가정의 달 선물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건강과 함께 스타일까지 챙기는 선물들이 각광받고 있다.
 



BYC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여름철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2019년형 보디드라이를 선보였다. 보디드라이는 BYC가 선보이고 있는 고기능성 패션 라이프웨어다. 2019년 보디드라이는 시원한 성질의 냉감 원사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반팔티, 탱크탑, 런닝, 원피스 등 단독으로 입거나 겉옷안에 받쳐 입을 수 있도록 외의성을 강화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byc는 온라인몰 오픈 3주년을 맞이해 5월 한달간 전상품 15%할인과 최대 12,000원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옥스가 2019년 S/S 시즌 신상품 키라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5.5cm 키 높이 효과가 돋보이는 볼드하고 청키한 아웃솔에, 이태리 감성의 세련된 어퍼의 컬러와 소재가 매칭돼 도시 라이프와 자연의 무드가 공존하는 이태리 디자인 감성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브랜드만의 숨 쉬는 기술인 멤브레인 기술로 통기와 방수성, 편안함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고 신발 밑창에 그립감과 유연성을 겸비해 도심형 출퇴근 및 봄철 가벼운 워킹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다.



한국후지필름은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엘리닉은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2가지로,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부터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차세대 LED 마스크다. 집에서도 전문 클리닉 수준의 뷰티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엘리닉만의 특수 안료 배합 재질을 통해 LED 빛이 마스크를 통과하는 투과율을 높여 보다 풍부한 광량의 LED 빛이 피부 깊숙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웰니스, 뷰티&헬스에 대한 니즈가 커지면서 건강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 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라며 “이번 가정의 달에는 2019 BYC 보디드라이로 가족들의 건강과 스타일, 마음까지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