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한국외대 올인원 수시설명회 “너의 합격이 보여” 친구 소환 이벤트

한국외국어대학교(이하 한국외대)가 내달 11일부터 개최하는 전국 권역별 올인원 수시설명회 “너의 합격이 보여”에서 “예비 외대생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외대 인스타그램 계정이나 페이스북 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에 설명회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의 계정(3명 이상)을 소환하고, 소환한 친구(최소 1명)와 함께 설명회에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설명회 당일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 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설명회 포스터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한국외대너합보, #예비외대생소환, #권역별입시설명회, #한국외대설명회)와 함께 게시하면 현장에서 바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2020학년도 한국외대 권역별 수시설명회 “너의 합격이 보여”는 전형안내 설명회, 모의논술, 학부모 브런치톡(1:1 상담)을 한 자리에서 참여할 수 있는 올인원 입학 가이드 설명회다. 설명회는 5/11(토) 대전을 시작으로 부산 5/25(토), 대구 6/15(토), 광주 6/29(토), 서울 7/24(수) 순으로 진행된다. 올해 설명회는 2020학년도 전형별 지원전략 가이드 안내 후, 모의논술과 학부모 브런치톡(1:1 상담)이 함께 진행돼 수험생 개별 특성에 맞는 지원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신청은 한국외대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재 대전과 부산 설명회가 신청을 받고 있다. 대구, 광주는 5월 중, 서울은 6월 중에 신청페이지를 오픈한다. 모의논술과 학부모 브런치톡(1:1 상담)은 200명 선착순 신청이므로 서둘러야 한다.  
 
설명회는 모두 11시에 시작한다. 1시간 동안 2020학년도 한국외대 전형과 전년도 입시결과를 설명한 후, 모의논술과 학부모 브런치톡(1:1 상담)이 동시 진행된다. 모의논술은 실제 논술시험과 동일하게 100분 동안 진행된다. 모의논술 후에는 모의논술 출제위원이 직접 논술특강을 진행해 출제의도, 채점기준, 모범답안 등을 설명한다. 개별채점도 받을 수 있다. 개별채점 결과는 추후 한국외대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의논술과 논술특강이 진행되는 동안 학부모 브런치톡(1:1 상담)도 열린다. 학부모 브런치톡은 학부모, 수험생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한국외대 전형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입학사정관으로부터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어 한국외대의 서류평가 및 면접평가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상담은 1인당 최대 15분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외대 입학처에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