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교촌치킨, ‘굿-바이 나무젓가락!’ 프로모션 진행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일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하고자 나무젓가락 줄이기 '굿-바이 나무젓가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의 친환경 캠페인 ‘리 그린 위드 교촌(Re Green with KYOCHON)’의 하나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동참하는 고객들은 ‘교촌 그린템’이 증정된다. 교촌 그린템은 폐신문지로 제작된 종이 연필로, 친환경 캠페인을 펼치는 교촌치킨과 이에 동참하는 고객의 의미를 살렸다.
 
참여방법은 교촌치킨을 주문할 때, 요청으로 ‘굿바이 나무젓가락’을 외치거나 유사한 요청을 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주문과 배달 앱, 간편 주문 등을 통해 주문할 경우에는 요청사항에 ‘굿바이 나무젓가락’을 기재하면 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들과 함께 친환경을 실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고려한다면 작은 움직임이지만 많은 분이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 나간다면 많은 인식의 개선이 생길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2월부터 친환경 캠페인 ‘리 그린 위드 교촌(Re Green with KYOCHON)’을 대대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교촌치킨 매장 내 및 배달 주문 시 제공되는 나무젓가락 등 일회용품 품목 사용을 차례로 줄여나갈 예정이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