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High Collection] 고품격 백팩·클러치…가정의 달 선물 ‘펠레 테스타’에서 골라볼까

에르메네질도 제냐
펠레 테스타 컬렉션의 홀드 백.

펠레 테스타 컬렉션의 홀드 백.

 
클러치.

클러치.

스니커즈.

스니커즈.

[사진 에르메네질도 제냐]

[사진 에르메네질도 제냐]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에서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펠레 테스타(Pelle Tessuta)’ 컬렉션 가죽 제품을 제안한다. 디자인은 물론 장인정신을 담은 스토리와 고급스러운 품질로 가족은 물론 사랑하는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제냐 브랜드 고유의 소재로 만들어진 펠레 테스타 컬렉션은 가죽을 실처럼 세밀하게 커팅한 후 패브릭처럼 직조한 가죽 제품이다. 가죽 소재지만 유연하며, 부드러운 촉감, 가벼운 무게, 자연스러운 광택 그리고 군더더기 없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019년도 봄·여름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펠레 테스타 컬렉션은 화이트와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쉐브론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더욱 세련된 느낌을 선사해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브라운 컬렉션은 베이지·네이비 등의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안정감 있는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백팩, 클러치, 카드 지갑 등으로 선보인다.
 
봄 시즌에 특히 깔끔하면서도 청량한 포인트가 돼주는 화이트 컬렉션은 블루와 네이비 스트라이프로 룩에 포인트를 준다. 제품 구성은 홀드 백, 클러치, 스니커즈로 만나볼 수 있다.
 
펠레 테스타 컬렉션은 에르메네질도 제냐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장인정신과 우아하고 기품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가까운 제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Zegna.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가격은 ▶백팩 418만원 ▶홀드 백 292만원 ▶클러치 118만5000원 ▶카드 지갑 40만5000원 ▶스니커즈 111만5000원.
 
문의는 신세계 강남점(02-3479-6297).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