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TS트릴리온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 출시, 고객 후기 잇따라”


대표 브랜드 TS샴푸로 알려진 TS트릴리온이 이번엔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는 출시한지 한달이 안됐지만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며 탈모를 고민하는 사람만큼 어깨위로 하얗게 내린 비듬과 두피 가려움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많이 봐왔다. 주변에서도 TS샴푸처럼 비듬관련 샴푸도 출시해달라는 요청이 있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장 대표는 이어 “TS비디샴푸는 비듬과 가려움 완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샴푸로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 가지 성분들을 다량 배합해 두피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거품으로 순하게 제정해준다고 설명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TS비디샴푸는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 4無첨가 제품이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비듬 양은 52%, 가려움은 84% 감소했다. 인체적용 시험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헬스케어연구소에서 20181121일부터 201921일까지 4주 동안 성인 30명 대상 11회 샴푸 사용하는 것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차인표, 이장우, 황치열, 그리고 소이현 등으로 이어지는 화려한 라인업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TS샴푸모델로 축구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앞세워 ‘20대부터 늦기전에 TS’를 강조하면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손흥민 동영상은 이미 온라인상에서도 많은 조회수를 달성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부활 멤버 김태원과 박완규를 트리트먼트 모델로 발탁, 일명 ‘B급감성으로 기존의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난 유쾌한 감성을 자극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설명헀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