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이영자, '은퇴 후 살집' 오랜 짝사랑 장소 공개


이영자가 '은퇴 후 살집'으로 오랫동안 짝사랑했던 장소가 공개된다.

4월 30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슈퍼루키 크리에이터 '이영자채널'의 마지막 제주도 이야기가 펼쳐진다.

크리에이터의 길로 들어선 후 방송인이 아닌 '인간 이영자'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영자는 이날 방송에서 직접 사전 조사한 '제주 드림하우스 TOP2'를 소개했다.

첫 번째 집은 한적한 마을의 예쁜 돌담길을 따라가면 만날 수 있는 곳으로 하얀 색감과 특이한 사각형 구조의 외관을 가진 집이다. 건축가인 남편이 아내를 위해 특별히 중정(중앙정원)까지 설계한 것으로 전해져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를 설레게 했다. 이영자는 이 집을 소개하며 "원하는 것을 모두 갖춘 '홈런'이다"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영자는 제주도에서 방문할 마지막 집으로 향하며 "몇 년 전부터 짝사랑했던 곳에 드디어 오게 됐다"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 장소는 모든 공간이 한 눈에 들어오는 아담한 원룸의 형태로 툇마루 하나로 거실과 침실을 구분하고, 최소한의 인테리어와 소품만 들여놓은 일명 '최소한의 집'이다.

최근 "오늘 떠나도 후회 없이 만들자"며 미니멀리즘을 지향하게 됐다고 밝힌 이영자는 집 안을 살펴보며 "내 가치관에 부합하는 집"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랜선라이프'에는 프로그램 사상 첫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듀오인 서울라이트가 영화 '어벤져스' 캐릭터의 아트메이크업하는 과정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30일(화) 밤 11시 방송.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랜선라이프', 서울라이트가 선보인 '어벤져스' 메이크업 '랜선라이프' 이영자 제주도 편, '소떡소떡' 이을 '문떡문떡' 공개 '랜선라이프' 씬님, 글로벌 구독자 위한 'B돌' 메이크업 '랜선라이프' 이영자채널, 진재영 제주하우스 공개부터 쿡방까지 [영상] '랜선라이프' 생선 가게 딸 이영자, 제주 갈치 해체쇼 선보여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