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할리스커피, 가정의 달 맞아 ‘드립백&스틱커피 기프트세트’ 출시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할리스커피 드립백&스틱커피 기프트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기프트세트 ‘할리스커피 드립백&스틱커피’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백 3종과, 스틱커피 3종으로 구성돼 다양한 종류의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할리스커피 드립백은 국제 공인 커피감별사들의 커핑테스트를 통과한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해 커피의 신선함과 원두 본연의 풍성한 아로마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선물세트는 챔피언 블렌드 ’19, 데이드림, 이클립스가 각각 3개입으로 구성됐다.
 
챔피언 블렌드 ’19는 에티오피아와 브라질 두 가지의 생두를 6:4 비율로 블렌딩 해 화사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데이드림은 향긋한 꽃 향기와 베리가 함께 어우러져 새콤한 단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원두이다. 이클립스는 아몬드 초콜릿의 고소한 단맛이 오래 머무는 여운이 깊고 짙은 원두로, 커피의 진하고 깊은 맛을 선호하는 이들이 즐기기 좋다.
 
할리스 스틱커피는 원두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한 개의 스틱에 완벽하게 담아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는 아메리카노 마일드 6개입, 아메리카노 다크 6개입, 카페라떼 8개입으로 구성됐다.
 
할리스커피 매장(휴게소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판매하며 판매가격은 2만5천원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홈카페족이 증가함에 따라 집에서도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최고급 원두를 사용해 만든 가성비 높은 기프트세트를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할리스커피만의 센스있는 기프트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