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 리뉴얼 오픈

 
마제스티골프는 2019년 4월 29일(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GS타워 1층에 고객에게 차별화된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을 리뉴얼 오픈하였다.  

고객 맞춤 1:1 예약제로 명품 서비스 제공
장인의 기술로 완성된, 3억원 상당의 필드위의 보석 우루시(URUSHI) 선보여

 
새롭게 단장한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은  Black & Gold 컬러톤의 갤러리 컨셉으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운 전시장 분위기로 연출되었고, 방문고객이 별도로 마련된 프라이빗 시타룸에서 마제스티 전 제품을 시타할 수 있도록 럭셔리한 체험 공간을 마련하였다.  
또한, 일본 ‘마제스티’장인으로부터 직접 전문수리교육을 전수받은 A/S전문가가 상주하며 클럽피팅과 A/S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에서는 마제스티골프의 명장 스기야마 겐조가 직접 제작한 Zero Bounce 프리미엄 웨지, KENZO SUKIYAMA 웨지 등 일반 대리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프자라 전용 상품이 구비되어 있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일본 전통 우루시(漆) 욫칠 공예 장인 와타나베 카스코의 콜라보레이션 명작인 우루시 클럽(소비자가 3억)이 특별 전시되고 있다. 최고의 소재와 최신 기술로 만든 골프클럽에 일본 전통 공예의 예술혼을 담은 우루시 클럽은 마제스티 골프가 지향하는 명품 중의 명품 클래스를 구현한 케이스라 할 수 있다.  
그밖에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은 콜센터 예약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KLPGA 투어출신 하주윤프로가 직접 스윙분석 및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여, 1:1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에서 클럽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라자 전용 최고급 Accessory kit를 증정한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 마케팅팀 최춘우 부장은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를 리뉴얼 오픈함으로서 마제스티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키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게 응대할 수 있게 되었다. 고객 맞춤형 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면서 나아가 프리미엄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다질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이 위치한 GS타워는 지하철 역삼역 2번출구와  연결됨은 물론 대중교통의 접근성이 좋고, 타워 내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