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잘 살게요"..이정현, 이병헌♥이민정·유지태·공효진·손예진 등 결혼식 하객 인증샷 공개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자신의 결혼식을 찾아준 이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정현은 27일 자신의 SNS에 신부 대기실을 찾아준 동료 배우들과의 인증샷을 여러 장 게재했다.

가장 먼저 결혼식 사회를 맡은 박경림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정현은 "결혼식 사회 봐줬던 경림언니 너무 고마워~언니의 순발력과 재치는 정말 최고양~알럽 온(언)니~♥"라며 애교스럽게 고마움을 전했다.

축가를 불러준 백지영에게는 "20년지기..!나의 사랑하는 지영언니. 축가 불러줘서 정말 고마웠어요. 언니의 감동적인 보이쓰 때문에 끝내 터져버린 눈물..언니 말대로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고 적었다.

영화 '스플릿'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유지태에게도 "지태오빠 일등! 의리 짱~기럭지도 최고. 넘 감사해요 오빠"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병헌-이민정 부부에 대한 메시지도 이어졌다. 그는 "촬영있어도 달려와준 이병헌 선배님 울민정이 넘 감사해요~오빠 말씀대로 정말 잘살게요~! #의리짱 #이병헌 #이민정 #꽃반지끼고"라는 글과 함께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평소 절친으로 유명한 공효진, 오윤아, 손예진, 엄지원과의 사진도 추가로 공개했다. 이정현은 "꽃보다 아름다운 그대들 너무 고마워. 잘살겠수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밖에도 배우 황정민, 고소영, 후배가수인 산다라박, 그룹 아이콘의 구준회·김진환 등과의 사진을 연달아 올리며 행복했던 하루를 추억했다.

이정현은 지난 7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홀에서 3세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은 예비남편이 일반인인 것을 고려해 가족,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정현은 결혼 후에도 활발히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올해 영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반도'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하반기 개봉하는 '두 번 할까요?'로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