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이즈원, 6월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개최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오는 6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이즈원은 오는 6월 8일, 9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을 연다.

이번 콘서트는 아이즈원이 팬들을 만나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다. 앞서 팬들의 사랑으로 데뷔의 꿈을 이룬 아이즈원이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즈원은 지난해 Mnet 'PRODUCE 48'에서 시청자들의 투표로 뽑힌 12인조 글로벌 그룹이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컴백한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로 활동하며 음악방송 7관왕 달성을 비롯해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를 휩쓸었다.

지난 2월 일본에서 발매한 데뷔 싱글 앨범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는 첫날 판매량 19만 장을 기록하며 역대 K팝 걸그룹 중 1위를 경신해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 그룹의 저력을 보였다.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아이즈원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