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TS트릴리온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 출시"


브랜드 TS샴푸로 알려진 TS트릴리온이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 장기영대표는 “탈모를 고민하는 사람만큼 어깨위로 하얗게 내린 비듬과 두피 가려움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많이 봐왔다. TS비디샴푸는 비듬과 가려움 완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샴푸로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 가지 핵심성분들을 다량 배합해 깨끗한 두피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하여 부드러운 거품으로 순하게 제정해준다”고 설명했다.
 
장기영 대표는 이어 "TS비디샴푸는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 4無첨가제품이다. 무엇보다도 인체적용시험결과 비듬 양 52%, 가려움은 84% 감소되었다는 결과가 나왔다. 인체적용시험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헬스케어연구소에서 2018년 11월 21일부터 지난 2월 1일까지 4주 동안 성인 30명 대상 1일 1회 샴푸 사용하는 것으로 진행됐다"고 덧붙였다.
 
TS트릴리온 최근 축구국가대표 손흥민선수를 TS샴푸 모델로 발탁, 20대부터 늦기 전에 모발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배우 소이현을 TS트리트먼트 모델로 TS샴푸 후엔, 꼭 TS트리트먼트를 강조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국민라커 김태원과 박완규의 반전케미가 돋보이는 TS트리트먼트 광고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