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 5월 28~29일 개최

 유럽 각국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EU 게이트웨이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가 오는 5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주한EU대표부가 유럽연합(EU)의 기업들과 국내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의 산업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주최하는 이번 전시상담회에는 유럽에서 독특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 받지만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유럽의 50여개 중소ㆍ중견기업들이 참가해 국내기업들과 비즈니스 상담을 벌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상담회를 통해 선보일 제품은 현대적 감각의 가정용ㆍ사무용 소가구, 인테리어 소품, 인테리어조명, 홈텍스타일, 카펫, 벽지, 욕실용품 등으로 핀란드, 스웨덴을 비롯한 북유럽 스타일에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에 이르기까지 유럽 전역에 걸친 다양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제품이 출품된다.
 
특히 유러피언 감성을 기본으로 지속가능성, 친환경주의 등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을 갖춘 브랜드, 유럽을 비롯해 주요국에서 진행되는 주요 가구 및 조명관련 전시회에서 디자인 상을 수상한 브랜드 등이 이번 전시상담회에 상당수 참가할 예정이다.
 
주목되는 제품으로는 현대적이면서 유럽의 전통적인 우아함을 겸비한 디자인을 갖춘 샹들리에, 플로어램프 및 탁상용 램프와 2017 독일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인테리어 조명 등이 있다.  
또한 지속가능한 친환경주의를 내걸고 화학적 공정을 최소화한 메리노 울, 가죽, 폴리에스터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볼 형태의 기능성 의자 및 자연과 고대 수공예품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러그 제품으로 현대적인 공간 연출에 제격인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러그 콜렉션도 선보인다.  
 
한편 서울에서 유럽의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이번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를 통해 참가기업과 1:1 비즈니스 상담을 희망하는 국내업체는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전시회 참관 및 비즈니스 미팅 관련 상세 문의는 전화 혹은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