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어벤져스:엔드게임', 역대 평일 4DX 개봉작 최고 오프닝스코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가 역대 평일 4DX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이는 전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의 오프닝 스코어도 뛰어넘은 기록이다.

25일 4DX 측에 따르면,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가 개봉 첫날 평균 객석률 88%를 기록, 역대 평일 4DX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나타냈다. 

각종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4DX 시그니처 모션 기술의 정점을 보여준다. 이번 작품에서는 영화의 캐릭터에 따라 연출된 4DX 시그니처 모션의 정량 값을 완성했다. 이렇게 완성된 효과는 4DX Science의 결정체로 4DX만의 모션 효과와 환경 효과를 각 캐릭터의 특색에 맞게 입체적으로 접목시켜 영화 관람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데에 주된 목적이 있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주로 활약하는 대표 캐릭터들이 세계 최초, 4DX 캐릭터별 시그니처 모션 총 10개로 공개되며 지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보다 진일보해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지난 24일 개봉 첫날 133만 8781명의 관객을 동원해 누적관객수 133만 9405명을 기록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