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경남 함안군 ‘제1회 대한민국 수박축제 & 제26회 함안수박축제’ 26일 개최

 
경상남도 함안군(군수 조근제)이 주최하는 ‘제1회 대한민국 수박축제 & 제26회 함안수박축제’가 오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경남 함안군 함주공원 다목적 잔디구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 ‘제1회 대한민국 수박축제’라는 축제 명과 함께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갈 함안수박에 대한 포부를 전한 ‘제1회 대한민국 수박축제 & 제26회 함안수박축제’가 함안군의 대표 문화 축제로 자리 잡고 올해는 더욱 격을 높인 축제로 도약한다고 한다. 음악으로 시민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필두로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제1회 대한민국 수박축제 & 제26회 함안수박축제’의 테마는 4월 26일부터 날짜별로 ‘희망(hope) 데이’, ‘행복(행복) 데이’, ‘사랑(love) 데이’로 구성됐다. ‘제1회 대한민국 수박축제 & 제26회 함안수박축제’에서 주목하고 있는 행사는 전국 버스킹 페스티벌, 대한민국 수박콘서트, 전국 수박 노래자랑으로 꼽힌다.
 
전국 버스킹 페스티벌은 공연계의 트렌드인 버스킹 공연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10여 팀이 출연 예정이며, 이어지는 화려한 공연 중에 잠시 야외 행사다운 소풍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전국 버스킹 페스티벌은 27일(토) 행복(행복) day에 15시 30분부터 18시까지 진행된다.  
 
대한민국 수박 콘서트는 김용임, 서지오 등이 출연하여 축제를 채워줄 예정이다. CJ 방송 촬영이 이루어지며 이후 녹화 방영까지 계획되어 있는 ‘제1회 대한민국 수박축제 & 제26회 함안수박축제’ 내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대한민국 수박 콘서트는 27일(토) 행복(행복) day에 19시부터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전국 수박 노래자랑은 예선과 본선을 거쳐 진행된다. 27일(토) 행복(행복) day에 13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 이어지는 예선참가자 30팀의 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할 10팀을 선발한다. 본선에 진출하는 10팀은 다음 날 28일(일) 사랑(love) day, 14시 30분부터 특설무대에서 본선을 치르게 된다.
 
‘제1회 대한민국 수박축제 & 제26회 함안수박축제’는 4월 26일부터 4월 28일까지 총 3일간, 함주공원 다목적 잔디구장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