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랑, 다시 태어납니다] 성경은 곧 하나님의 말씀…책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자라나는 신앙과 사랑

생명의말씀사 신간 3종
‘생명의말씀사’는 기독교 서적 출판을 통해 신자들의 신앙과 영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전도와 선교를 통해 영혼을 구원하며, 교회를 성장·발전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생명의말씀사가 최근 발행한 세 권의 책을 소개한다. 성경을 가까이하려는 그리스도인, 예수님을 알아가는 어린이. 결혼을 앞둔 크리스천 커플에게 권하는 책이다.
 
 
성경 사랑을 심어주는 『성경을 사랑합니다(개정판)』
『성경을 사랑합니다(개정판)』는 성경 사랑을 심어주는 책이다.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고 성경을 꾸준히 읽어야 한다는 데 동의할 것이다. 그러나 성경을 사랑하고 늘 가까이한다는 것이 마음처럼 쉽지만은 않다.
 
평생 성경을 가까이하고 성경을 읽어야 할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이 책을 읽으면서 성경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질 수 있을 것이다. 저자는 성경을 사랑해야 한다고 설득하지 않는다. 다만 책을 읽다 보면 성경 사랑이 씨앗처럼 심어져 어느새 자연스럽게 성경을 사랑하는 마음이 자라나고 커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저자인 전광 목사는 매일 아침 말씀을 읽고 묵상하는 것으로 일과를 시작한다. 특히 잠언은 지난 40여 년 동안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마음의 정원을 가꾸듯 읽어 온 말씀으로 지금까지 500여 번이나 읽었을 정도다.
 
저자가 발간한 『백악관을 기도실로 만든 대통령 링컨』 『성경이 만든 사람 백화점 왕 워너메이커』 『평생감사』 등은 이미 150만 명이 넘는 독자의 사랑을 받았으며, 한국 기독교 출판계에 슈퍼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248페이지, 2019년 4월 10일 발행, 정가 1만2000원.
 
 
예수님을 알아가는 어린이를 위한 책 『베드로를 용서하신 예수님』
『베드로를 용서하신 예수님』은 베드로를 용서하신 예수님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를 용서해 주시고 우리의 친구가 되어 주시는 예수님을 알아 가는 책이다.
 
영국의 굿북(Good Book) 출판사가 어린이에게 하나님의 창조부터 예수님의 구원 사역에 이르는 과정을 알려 주기 위해 출간한 그림책 시리즈다. 『베드로를 용서하신 예수님』은 미국 ‘복음연합’(TGC), ‘크리스채너티 투데이’가 뽑은 2018 최고의 어린이 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굿북 출판사는 전 세계 크리스천과 교회의 영적 성장과 복음 전파를 위해 도서, 훈련 교재 출판, 음반 제작 등을 사역하고 있다. 이 제작물은 우리나라를 비롯해 35개국 언어로 번역해 보급하고 있다.
 
굿북 출판사 시리즈는 우리가 잘 아는 성경 이야기로 구성했지만, 단순한 이야기 모음이 아니다. 이야기마다 성경 속 중요한 진리를 담고 있는 탁월한 시리즈로 평가받고 있다. 흥미로운 전개, 멋진 그림과 예쁜 색채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읽을수록 깊이 있는 이야기에 감동하게 된다. 어린 자녀에게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놀라운 구원 계획과 예수님의 크신 사랑을 가르쳐 줄 수 있는 책이다. 32페이지, 2019년 3월 18일 발행, 정가 1만원.
 
 
크리스천 커플을 위한 『존 파이퍼가 결혼을 앞둔 당신에게』
『존 파이퍼가 결혼을 앞둔 당신에게』는 많은 조언을 챙길 여유가 없는 크리스천 커플을 위해 존 파이퍼 목사가 건네는 결혼에 대한 6가지 애정 어린 조언을 담은 책이다.
 
신실한 신학자이자 목회자, 한 가정의 사랑받는 가장인 존 파이퍼목사님가 “50년 넘게 결혼 생활을 해 보니 이것을 아는 게 정말 중요했다!”고 하는 6가지 메시지를 담았다.
 
존 파이퍼 목사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다 보면 만족하는 결혼 생활의 비결을 알게 되고, 결혼에 대한 비전이 더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려질 것이다.
 
존 파이퍼 목사는 미국 처치리포트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크리스천 가운데 한 사람이다. 그는 결혼 관계에서도, 하나님께 최고로 만족할 때 하나님이 최고로 영화롭게 된다고 말한다. 아내 노엘과 50년이 넘는 결혼 생활 가운데 아들 넷과 딸 하나, 열두 명의 손주를 두었다. 160페이지, 2019년 4월 15일 발간, 정가 1만원.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