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트래블러' 류준열X이제훈, 스카이다이빙 도전! 고소공포증 극복?



두 트래블러가 색다른 도전에 나섰다.

방송: 4월 18일(목) 밤 11시



18일(목)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에서는 쿠바 최고의 휴양 도시이자 여정의 마지막 도시인 바라데로를 즐기는 류준열과 이제훈의 모습이 공개된다.



황금빛 모래사장이 반짝이고 코발트 빛 카리브해를 어깨에 두른 바라데로에 착한 두 사람은 잠시 배낭을 내려두고 작은 사치를 부려 보기로 했다. 이제훈과 류준열은 난데없이 동시에 손목에 팔찌를 찼는데, 그 팔찌는 같은 색깔의 같은 디자인이어서 두 사람을 놀라게했다. 이들이 나눠 찬 팔찌의 의미는 무엇일까?



2019년, 여행자가 뽑은 세계 최고의 해변 2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명성답게 바라데로는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의 해양 스포츠가 발달한 곳이다. 하지만 그곳에서 류준열의 눈길을 사로 잡은 것은 바로 파란 바다를 색다른 높이에서 즐길 수 있는 스카이다이빙. 아찔하게 높은 하늘에서 바다를 향해 뛰어내릴 생각에 류준열은 가슴이 터질 것 같다고 고백했다.



한편, 스카이다이빙에는 별 관심이 없던 이제훈은 함께 하자는 류준열의 제안에 고민에 빠졌다. 과연 류준열은 고소공포증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인가? 또 이제훈은 류준열과 함께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할 것인가?



배낭여행의 모든 순간을 담아낸 JTBC '트래블러'는 18일(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트래블러' 이제훈, 류준열에게 난생처음 받아본 선물에 '소름' '트래블러' 류준열, 쿠바서 회심의 재료 공수…한식 요리 나서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여행 중 '거스름돈' 안 받고 나온 이유…"허당미 폭발" '트래블러', 류준열-이제훈 향해 "오빠" 그녀의 정체는? '트래블러' 흩어진 류준열-이제훈, 다시 만나려 했지만?…"초유 사태"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