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롯데칠성, 펩시콜라 한정판 '사계절 러브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현대미술 작가 '스티븐 윌슨'과 손잡고 계절별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준 '펩시x스티븐 윌슨 사계절 러브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티븐 윌슨은 미술, 타이포그래피, 그래픽 디자인의 경계를 넘나들며 독창적인 예술 감각으로 현대미술의 지평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는 영국 출신 작가다. 에르메스·월트 디즈니·나이키·시트로엥 등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으며 2017년 패션계 거장 칼 라거펠트와 작업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사계절 러브 에디션은 우리나라의 다채로운 사계절 분위기를 스티브 윌슨만의 독특한 색과 스타일로 담아내 제품을 보는 것만으로도 계절적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봄을 주제로 한 첫 번째 에디션은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화사한 분홍색 벚꽃으로 디자인됐다.

향후 계절에 맞춰 바다를 배경으로 한 여름 에디션·단풍 및 눈꽃을 담은 가을·겨울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망설이지 말고 좋아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펩시의 신규 슬로건 '바로 그 사랑을 위해(FOR THE LOVE OF IT)'를 알리기 위한 뮤직비디오·전시회·펩시 콘서트 등을 활용,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