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승리, 강남 유명 식당서 투자자 만난 뒤 '2차'…새 혐의 포착



[앵커]

승리 '해외투자자 성접대 의혹'
경찰, 내사 착수하고 사실관계 파악 나서



가수 승리가 해외 투자자들을 위해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에 대해 경찰이 새로운 혐의를 포착한 것으로 JTBC 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 강남의 유명 식당에서 커다란 방을 빌려 투자자들과 만난 뒤 자리를 옮겨 성접대를 했다는 것입니다. 경찰은 당시 현장을 탐문하면서 내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최수연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서울 강남에 있는 이름난 식당입니다.



가수 승리는 지난 2015년 12월 여기서 큰 방을 빌렸다고 합니다.



해외 투자자들을 접대하는 자리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관련한 첩보를 입수한 경찰은 최근 탐문에 나섰고, 사실 관계 파악에 나선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식당 직원 : (경찰이 언제쯤 왔어요?) 저번 달이었는데 그때 승리 사건 터지고 얼마 안 돼서 왔거든요. (승리가 1,2층을 빌린 거죠?) 2층에 대형 룸 하나 빌린 거예요.]



경찰은 일행이 식당에서 밥을 먹은 뒤 2차 장소로 옮겨 성접대를 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당일 승리 일행이 이동한 일정을 다 파악했다"고 말했습니다.



내사에 착수한 경찰은 당시 동행한 여성들이 1차부터 함께 있었는지, 누가, 몇 명이나 있었는지 등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승리의 변호인은 경찰이 조사하는 성접대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혀왔습니다.



 

JTBC 핫클릭

'버닝썬' 구속된 공급책이 밝힌 마약 실태…'주요 고객'은 '승리 생일파티' 참석 여성 소환…성매매 알선 여부 조사 경찰 "승리 성접대, 일부 사실 확인"…횡령 혐의 추가 전 강남세무서장 매수?…아레나 세무조사 때 '손쓴' 정황 승리 군입대 석 달 연기…정준영 구속 여부 21일 결정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