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미국 골프 그립 생산업체 램킨(LAMKIN), 인기 강사 남궁상호 프로와 후원 계약 맺어


씨유골프아카데미 남궁상호 프로와 미국 골프 그립 생산업체 ㈜램킨(LAMKIN)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세계적인 마케팅 전문가이자 ㈜램킨(LAMKIN) 부회장직을 맡고 있는 크리스 엘슨(Chris elson)은 2일 한국에 방문하여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크리스 엘슨 부회장은 램킨 그립 마케팅과 남궁상호 프로의 “한마디골프레슨”과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시너지 효과를일으킬 것으로 분석했다’면서 남궁상호 프로를 영입함으로써 한국 골프 시장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설명했다.
 
남궁상호 프로는 분당 판교 운중동에서 골프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골퍼들의 개개인의 맞춰서 골프의 필요한 이론교육, 기술 훈련, 근육훈련, 심리훈련을 진행함으로써 주먹구구식 교육이 아닌 체계적인골프 레슨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레슨 방법이 입소문으로 인해 분당 판교에 거주하는 골퍼라면 남궁상호 프로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 골프 교습가 이다.
 
최근 “한마디골프레슨”이라는 제목으로 유튜브, 블로그 등에서 골프 레슨을 포인트로 간단하게 표현함으로써 인기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남궁상호 프로는 이번 협력을 통해 램킨 그립의 다양한 종류와 특징을 이용하여 개인별 손가락 길이와 악력에 어울리는 그립과 골퍼들의 구질에 맞는 여러가지 유형의 그립을 개개인 맞춤형 주제로 유튜브를 통해 시리즈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반적인 그립은 기온이 춥거나 더우면 고무의 질이 변형되지만 램킨그립은 제네시스 소재를 사용하여 기온에 상관없이 변형이 없고 내구성이 뛰어나 일반 그립에 2배 정도 사용기간이 길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램킨(LAMKIN)은 역사가 100년 가까이 된 최초의 그립 회사이며 세계 랭킹 1위 저스틴 로즈와 램킨이 정식 계약을 하였고 많은 PGA 선수들이
램킨 그립을 사용하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