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 에어테크로 쾌적함 오래가는‘그래비티’

네파
올해 출시된 그래비티 방풍재킷은 세련된 컬러 조합과 아웃도어 의류의 다양한 기능성이 돋보인다. 네파 모델 전지현이 착용한 모습. [사진 네파]

올해 출시된 그래비티 방풍재킷은 세련된 컬러 조합과 아웃도어 의류의 다양한 기능성이 돋보인다. 네파 모델 전지현이 착용한 모습. [사진 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세련된 배색 컬러 조합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방풍재킷 ‘그래비티’를 출시했다. 그래비티 방풍재킷은 몸의 행동반경이 커질 경우 불편할 수 있는 어깨와 같은 부분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또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엔 메시 소재를 넣는 등 소비자에게 실제 필요한 부분을 세심하게 배려했다.
 
그래비티 방풍재킷은 애슬레저 트렌드를 겨냥한 액티브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네파의 스테디셀러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체온을 조절하고 습기를 배출하는 벤틸레이션 기술인 에어테크(Air Tech)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 간절기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등 부분에는 3M 리플렉티브 디테일이 어두운 환경에서 활동할 때 안전성을 높였다. 후드는 탈부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그래비티 방풍재킷은 핑크가 포인트로 들어간 라이트 멜란지 그레이,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라이트 베이지, 재미난 패턴이 적용된 스윗 라일락, 배색이 두드러지는 멜란지네이비 등 여성용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남성용은 그레이가 배색으로 적용된 포세이돈 블루, 은은한 딥 멜란지 그레이, 강렬한 레드가 포인트로 들어간 멜란지, 청량한 푸른색이 가미된 라이트 멜란지 그레이 등 4가지다. 가격은 각각 14만9000원.
 
같은 이름의 키즈 제품(11만9000원)도 선봬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