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SKT, 군 병사용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출시


SK텔레콤은 군 병사를 위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0히어로’를 오는 4월 1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요금제는 ‘0플랜 히어로’ ‘0플랜 슈퍼히어로’ 2종이다. 기존 ‘0플랜’ 대비 데이터 제공량을 늘렸으며, 군 병사의 생활 패턴에 맞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0플랜 히어로는 월 3만3000원(이하 VAT 포함)에 데이터 6GB를 제공하며, 데이터 소진 이후에도 1M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평일 일과 이후 오후 6~10시와 휴일(주말 및 공휴일)에는 매일 2GB를 무료로 쓰고 3M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0플랜 슈퍼히어로는 월 5만5000원에 100GB를 제공하고, 데이터 소진 시 5Mbps 속도를 지원한다. 이 요금제에 가입한 군 병사들은 매월 할인받는 VIP 멤버십 등급과 음악을 마음껏 듣는 플로 무제한 서비스, 영상 콘텐트를 무료로 즐기는 옥수수 1만2000포인트 등 세 가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0플랜 히어로는 입대일부터 24개월, 0플랜 슈퍼히어로는 입대일부터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0히어로는 병사들이 다양한 콘텐트를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월 ‘영한동 웹사이트’를 통해 교육·영화·게임·웹툰 등 콘텐트를 매번 업데이트해 제공할 예정이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