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모다아울렛 "27일까지 봄 상품 기획전 실시"


모다아울렛이 봄을 맞아 오는 27()까지 봄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양산점 1층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K2 봄 상품 창고 대개방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티셔츠 29천원, 바지 39천원, 고어텍스 재킷 5만원대 등이 있다.
 
1층 행사장에서는 행텐과 흄, TBJ가 참여하는 '캐주얼 봄 상품 특가전'도 진행된다. 본 행사에서는 티셔츠를 1만원부터, 청바지를 19천원부터, 방풍재킷을 199백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모다아울렛 양산점은 단독으로 기획전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1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아동 봄상품 기획전'에서는 행텐주니어의 아동 티셔츠를 99백원부터, 바지를 159백원부터, 점퍼를 199백원부터 판매하고 5층 헤드 매장에서는 남,여 트레이닝복 세트를 88천원에 한정 판매한다.
 
양산점에서는 의류 할인 행사와 더불어 '침구 봄상품 추천 특집전'도 함께 진행된다. 레노마홈에서는 콜디 모달차렵이불을 69천원에, 체이스 모달차렵이불을 86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다아울렛 양산점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의류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로 할인행사를 기획했다온 가족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