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디다스, 미드 ‘왕좌의 게임’ 협업한 한정판 러닝화 출시

미드 ‘왕좌의 게임’과 협업한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러닝화 한정판. [사진 아디다스]

미드 ‘왕좌의 게임’과 협업한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러닝화 한정판. [사진 아디다스]

  
스포츠 브랜드와 인기 미국 드라마가 협업한 한정판 러닝화가 선을 보인다.  
 
 
아디다스는 미국 케이블 방송사 HBO의 인기 판타지 드라마 ‘왕좌의 게임’과 협업한 ‘울트라부스트 러닝화 한정판 4종을 22일 국내에 출시한다.
 
2011년 첫 방송 이후 국내외 시청자의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왕좌의 게임은 다음 달 마지막 시즌 방영을 앞두고 있다.
최근 스포츠 브랜드의 협업이 활발하다.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서다. 지난해 초에는 휠라가 명품 브랜드 펜디와 협업해 상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아디다스는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가문과 캐릭터를 재해석한 디자인과 컬러를 러닝화에 반영했다. 가령, 타르가르옌 가문을 상징하는 용 로고 등을 비롯해 드라마 대사에서 나온 메시지가 신발에 새겨진다.
 
또 이번 제품은 문화와 예술, 최신 부스트 기술의 융합을 통해 기존 울트라부스트러닝화가 지닌 속성도 그대로 반영했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왕좌의 게임 한정판 시리즈는 2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34개 아디다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21만 9000원이다.  
 
아디다스 러닝 관계자는 ”브랜드와 드라마 시리즈가 각각의 영역을 넘어 하나의 대중문화로 도약하는 다양한 시도가 소비자에게 영감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곽재민 기자 jmkwa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