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세븐틴 도겸,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캐릭터 사진..시선 압도


 
세븐틴 도겸이 시선을 사로잡는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아더’역 캐릭터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역을 맡은 세븐틴 도겸이 캐릭터 사진을 선보였다. 도겸은 깊은 눈빛과 함께 숙명처럼 다가온 제왕의 운명에 대해 고뇌하는 듯한 모습이다. "검이 날 선택했다면, 왕이 되어 일어서리라"라는 극 중 대사가 사진에 함께 새겨져 있다. 주어진 운명에 굴복하기 보다 운명조차 자신의 기회로 삼겠다는 청년 아더 의지가 읽히는 대사다.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이다. 극 중 도겸은 아더 캐릭터를 맡았다.
 
도겸은 소속사 플레디스를 통해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합류한 소감도 전했다. 도겸은 "훌륭한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첫 도전인 만큼 설레기도,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열심히 연습하고 선배님들께 많이 배워서 저만의 색깔이 드러날 수 있는 아더를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항상 최선을 다해서 멋진 공연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엑스칼리버'는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세종문화회관 유료회원 대상 선오픈을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멜론 티켓 플러스친구 선오픈을 실시, 익일인 15일 오후 2시부터는 세종문화회관, 멜론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정식 1차 티켓을 오픈한다.
김연지 기자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