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요즘 호텔&] 한화리조트에서 봄맞이 여행, 어때


한화호텔&리조트가 따뜻해진 봄날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봄맞이 상품들을 내놨다.  

주중 여행객들을 위해 한화리조트는 모바일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봄 주중 패키지’를 출시했다. 설악 쏘라노·평창·산정호수는 객실과 조식 뷔페가 포함된 패키지를 11만4000원에, 해운대는 객실·와인·마카롱·조식과 사우나가 포함된 패키지를 14만1000원에 판매한다.

용인은 객실과 티젠 차 세트가 11만3000원, 대천은 객실·조식·사우나·개화예술공원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가 13만6000원이다. 거제 벨버디어는 객실과 뽀로로 키즈 카페 패키지를 18만6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알뜰 패키지도 마련했다. 지리산(객실·산수유 엑기스)은 9만8000원, 수안보(객실·사우나·마스크 팩)는 9만3000원, 양평(객실·사우나)은 6만5000원부터 판매한다. 모든 패키지는 주중(일~목)·1박·2인 기준이며, 3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고, 양평만 주말 예약이 가능하다.

또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거제블루시티투어와 제휴를 맺고 벨버디어 투숙객을 위한 관광 명소 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어는 총 세 가지 코스며, 요일에 따라 여행 코스가 다르다. 토·일요일에는 외도·해금강·학동흑진주몽돌 해수욕장·바람의 언덕·신선대·우제봉 전망대 코스, 화·목·금요일에는 외도·해금강·바람의 언덕·신선대·거제도 포로수용소 유적공원을 둘러볼 수 있다. 수요일은 유호 전망대와 매미성·칠천량해전공원·외도·해금강 코스다.

이용 요금은 성인 1만5000원, 중고생 1만원, 어린이 8000원이다. 입장료는 별도며, 5명 이상 신청 시 운행한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 오전 8시에 출발하며, 예약은 거제블루시티투어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