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해밀턴, 영화 <인터스텔라> 속 머피 시계 ‘카키 필드 머피’ 출시

해밀턴의 카키 필드 머피(Khaki Field Murph)는 영화 인터스텔라에서 두 인물 간의 유대감을 보여주는 주요 장치로 활용되었다. ‘머피(The Murph) 시계’는 영화 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해밀턴 시계에 영화 팬들이 붙여준 애칭으로, 해밀턴과 헐리우드가 맺은 파트너십의 중요성을 증명한다.
 
이 영화를 사랑하는 팬들은 그들에게 의미가 있는 영화의 역사를 지닌 타임피스를 소장하고 싶어 했다. 해밀턴은 영화의 해를 기념하며 드디어 카키 필드 머피(Khaki Field Murph)를 제작했다.  
 
모든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타임피스의 초침 핸드에는 래커 처리된 '유레카' 문구가 모스 부호로 프린트되어 있다. 육안으로는 거의 보이지 않기 때문에 그 부호가 프린트되어 있다는 사실을 모른다면 아마 알아볼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비밀을 알고 있는 사람에게는 확실히 보이는 것은 물론, 인터스텔라 팬들에게는 더욱더 특별한 의미를 선사할 것이다.
 
영화와의 밀접한 관련성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영화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미술 총감독 나단 크로리(Nathan Crowley)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해밀턴은 영화의 상징적인 공간 테서렉트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박스를 제작했다. 컬러 스트라이프 디테일은 시공간을 넘나들며 머피와 통신할 수 있다는 사실을 쿠퍼가 깨닫게 되었던 슈퍼큐브의 내부를 연상킨니다. 카키 필드 머피(Khaki Field Murph) 시계는 리미티드 에디션이 아니지만, 스페셜 패키지는 2,555 피스 한정판으로 오는 4월 말 출시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