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2세대 뉴 스릭슨 TRI-STAR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탁월한 비거리에 스핀컨트롤을 자랑하는 ‘뉴 스릭슨 TRI-STAR(트라이스타)'를 출시한다.
 
‘뉴 스릭슨 TRI-STAR’는 BE BRAVE 캠페인을 통해 필드에서 용감한 플레이를 이끌어내는 스릭슨의 골프볼 라인업 중 실속 있는 퍼포먼스 골프공으로 비거리와 스핀컨트롤을 바탕으로 필드에서 과감한 플레이를 돕는다.
 
2019년 한층 진보된 2세대 모델로 선보이는 ‘뉴 스릭슨 TRI-STAR’는 스릭슨 Z-STAR와 바람에 강한 338딤플, 스핀스킨 코팅 그리고 부드러운 타구감을 공유하는 형제모델이다. 3피스 구성인 ‘뉴 스릭슨 TRI-STAR’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단계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대중형 모델이다.
 
‘뉴 스릭슨 TRI-STAR’의 부드럽고 조밀하게 압축된 코어는 타구감을 높이고 매끄러운 에너지 전달을 통해 모든 샷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실현시킨다. 그리고 한층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해진 스핀스킨 코팅은 그린주변 숏게임에서 향상된 스핀 컨트롤 성능으로 그린의 원하는 위치에 볼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TRI-STAR는 2016년 국내 출시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한 수 위의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뉴 스릭슨 TRI-STAR’는 전국 300여개 스릭슨 취급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