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중렬 사이버한국외대 총장, 한국원격대학협의회 제11대 회장 취임

▲김중렬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

▲김중렬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

 김중렬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이 전국 21개 사이버대학 운영 협의체인 (사)한국원격대학협의회(이하 원대협)의 제11대 회장으로 취임한다.
 
김중렬 총장은 지난 2월 27일(수) 열린 원대협 임시총회에서 제11대 후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김중렬 총장은 원대협 회장으로 3월 1일 취임하여 2020년 8월까지 임기를 수행한다.
 
김중렬 총장은 “4차 산업혁명의 기술을 학문 분야에 응용하고, 현 시대에 적합한 평생교육의 역할을 사이버대학이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우수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와 시스템을 갖춘 전국 21개 사이버대학이 합심하여 국내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는 것은 물론,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국제경쟁력 강화의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중렬 총장은 지난 2017년 9월부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한 김중렬 총장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교 채플힐 캠퍼스(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pel Hill)에서 경제학 박사학위를 받은 뒤 1988년부터 한국외대 경제학부 교수로 재직했으며 통계청 전문위원, 한국소비자연맹 사회통계연구소 소장 등도 역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