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오메가3에 맞춤형 성분 더한 3종 할인 행사

 웰빙제품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세계보건기구(WHO), 미국 심장학회, 캐나다 보건성 등에서 공식적으로 섭취를 권장하고 있는 영양소가 있다. 바로 ‘오메가3’다. 오메가3는 DHA·EPA로 구성돼 있다. DHA는 뇌신경·망막 조직 등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다. EPA는 비정상적인 혈액 응고와 중성지방 합성을 억제한다.  
 
종근당건강의 오메가3 브랜드인 ‘프로메가’(사진)는 구성 성분에 따라 ‘프로메가 기억력’ ‘프로메가 액티브맨’ ‘프로메가 올케어’로 구분된다.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는 기억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중·장년, 두뇌 활동이 활발한 수험생 등에게 권장한다. 혈행과 기억력 개선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로메가 액티브맨’은 남성을 위한 복합 기능성 오메가3 제품이다. 전립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소팔메토 열매 추출물 ‘로르산’과 토마토 추출물 ‘라이코펜’, 망간, 아연 등이 함유됐다. 배뇨 후 잔뇨감이 있거나 전립샘 건강이 염려되는 남성에게 좋다. ‘프로메가 올케어’는 종합적인 대사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오메가3·코엔자임Q10·녹차 추출물(카테킨) 등이 함유됐다. 체지방 관리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되며 항산화 효과도 볼 수 있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제품은 전화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늘(25일)부터 3월 4일까지 콜센터(1644-0884)를 통해  구입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배지영 기자 bae.jiyou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