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NH證 "에스에프에이, 올해 디스플레이 수주 증가 기대…목표가↑"



【서울=뉴시스】하종민 기자 = NH투자증권은 22일 에스에프에이(056190)의 올해 디스플레이 수주 증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고정우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에스에프에이의 올해 분기 실적 흐름으로 상저하고를 전망한다"며 "주요 고객사의(디스플레이 업체) 신규 생산시설 장비 발주 계획이 2분기 이후에 집중됐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고 연구원은 "주요 디스플레이 업체들 장비의 밸류체인 구성에서 확인되듯이 특정 공정 내 장비업체 교체·변화는 제한적"이라며 "기존 고객사가 신규·증설 투자를 할 경우 에스에프에이의 수주 성공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고 말했다.

그는 "삼성 QD OLED 파일럿, BOE 6세대 OLED(B12), Visionox 6세대 OLED(V3), HKC 초대형 LCD, CSOT 10.5세대 LCD(T7) 투자에 수혜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그는 "올해 연결 실적으로 SFA반도체 필리핀 2공장 가동 효과 등이 외형 성장을 이끌 전망이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올해 신규 수주는 디스플레이 수주 증가로 1조원을 상회할 것으로 추정된다"며 "목표주가도 기존 4만8000원에서 5만원으로 상향 조정한다"고 덧붙였다.

hahaha@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