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고용노동부 성남지청, 2019년도 고용노동정책 설명회 개최

고용노동정책 설명회가 성남시청 3층에서 사업주 및 인사노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사진=성남고용노동지청
고용노동정책 설명회가 성남시청 3층에서 사업주 및 인사노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사진=성남고용노동지청
성남고용노동지청은 올해 고용노동정책의 이해도를 높이고, 지역사회 내 고용노동정책의 정착을 도모를 위해 지난 29일 성남·광주·하남지역 100인 이상 사업장 사업주 및 인사노무 담당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지역의 고용노동행정 여건 및 전망에 대한 설명과 함께 올해 주요 고용노동정책을 고용정책, 노동정책, 산업안전보건정책 분야로 나눠 분야별로 올해 새롭게 시행되거나 변경되는 주요 제도에 대한 안내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참가자들은 근로기준법 개정에 따른 노동시간 단축과 이에 따른 임금체계 개편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오는 22일 오후 2시 이천상공회의소에서 이천·여주·양평지역 100인 이상 사업장의 사업주 및 인사노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추가로 개최된다.



김태현 성남지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관내 사업주 및 인사노무 담당자들이 고용노동정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노동존중 사회 구현을 위한 질 좋은 고용노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대성기자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