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유세윤 "박나래·양치승·은서, 도전정신 넘쳐 'SKY머슬' 활력 담당"


'SKY머슬' 유세윤이 박나래, 양치승, 은서에 대해 '활력'을 담당하고 있다고 꼽았다. 

20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JTBC '위대한 운동장-SKY머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정승일 PD, 개그맨 유세윤, 배우 권혁수, 에프엑스 엠버, 모모랜드 주이가 참석했다. 

유세윤은 이날 스케줄 때문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지 못한 박나래, 양치승 트레이너, 우주소녀 은서에 대해 'SKY머슬' 활력을 담당하고 있는 친구들이라고 치켜세웠다. "박나래는 활력이 넘치는 사람이다. 운동을 즐겁게 하는 데 있어서 운동 코디로 있으니 무슨 운동을 하든 신이 난다. 양치승 관장님 또한 셀럽이라 방송을 너무 잘 안다. 재밌게 하고 있다. 은서 역시 활기 넘치고 자신감 넘친다. 도전 정신이 강한데 그런 점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KY머슬'은 '연예계 대표 운동러'들이 코디네이터로 변신해 즐겁게 체력과 몸매를 관리하고 싶은 참가자들과 함께 운동하며 동기를 부여해주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운동 코디들은 본인들의 운동 노하우를 총동원해 'SKY머슬'을 찾아 온 참가자들의 신체부터 멘탈을 관리해주는 초밀착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3일 오후 6시 40분에 첫 방송.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박찬우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