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평촌신도시 인근에 '배산임수' 브랜드 아파트

평촌 래미안 푸르지오 조감도 [사진 대우건설]

평촌 래미안 푸르지오 조감도 [사진 대우건설]

경기도 안양 평촌신도시 인근에 배산임수(背山臨水) 아파트가 분양된다.
 

관악산·학의천 가깝고 교통 편리

대우건설은 삼성물산과 함께 오는 22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2동 419-30 일대에 '평촌 래미안 푸르지오'(비산2구역 재건축, 조감도)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평촌 래미안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37층, 10개동, 전용면적 59~105㎡, 총 1199가구로 구성되며 그중 659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일반분양 주택형은 전용면적 59㎡ 196가구, 68㎡ 5가구, 84㎡ 353가구, 97㎡ 44가구, 105㎡ 61가구다.
 
이 단지는 배산임수 지형에 위치하는 게 특징이다. 북쪽으로 관악산이, 남쪽으로 학의천이 있다. 그 외에도 학운공원과 운곡공원 등이 가깝다.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단지 주위로 이마트와 롯데백화점·홈플러스·안양성모병원·안양시청·동안구청 등이 있다.
 
안양중앙초와 지하보도로 바로 연결된다. 부흥중·고, 부림중, 평촌중·고, 범계중, 안양시립 비산도서관, 평촌 도서관 등도 가깝다. 평촌신도시에 형성된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교통 환경 역시 양호하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평촌IC)와 1번국도(경수대로), 47번국도가 인접한다. 반경 2㎞ 안에 서울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 4호선 범계역도 있다. 또한 추후 월곶판교선이 개통되면 안양운동장역(가칭)도 도보권에 들어올 전망이다.
 
'평촌 래미안 푸르지오'는 가구 대부분이 남향, 4베이(거실과 방 셋 전면 배치), 판상형이어서 조망과 채광에 유리하다. 단지 커뮤니티 시설로 학습실·도서관·피트니스·골프연습장·주민회의실·보육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보안에도 신경을 썼다. 지하주차장과 엘리베이터 내부에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를, 단지 출입구에 주차 관제 차량 번호 인식 시스템을 도입한다. 무인경비 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벨시스템, 무인 택배 시스템도 설치된다.
 
이 단지는 실별 온도 조절기와 대기전력차단장치를 설치한다. 외출 시 현관에서 조명을 일괄 소등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세대 내 전등은 전부 LED다.
 
김민중 기자 kim.minjoong1@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