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플레이엑스포, 중소게임사 지원위한 우수게임 공동관 참가접수 시작





[베타뉴스 = 이승희 기자] 오는 5월 9일부터 12일가지 킨텍스에서 개최 예정인 상반기 규모 융복합 게임쇼 '2019 플레이엑스포'가 우수게임 공동관 참가기업 모집을 시작했다.

우수게임 공동관은 작년 플레이엑스포에서 처음 선보인 중소게임기업 집중 홍보 특화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스타기업으로 성장 가능한 유망 중소게임기업들을 위해 홍보․마케팅을 위한 전용 공간을 운영한다.

올해에는 예비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 성장 가능한 20개사를 선정하여 전용 홍보부스 조성부터 언론 집중홍보, 수출상담회 참가 지원까지 맞춤형 마케팅 채널을 지원한다.

공동관 참가신청 대상은 게임 장르나 플랫폼과 관계없이 이미 서비스 중이거나 베타 테스트가 가능한 수준으로 개발된 게임을 보유한 국내 게임 기업이다. 접수 기간은 3월 4일까지이며, 이메일로 신청 가능하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2019 플레이엑스포'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융복합게임 전시회로 작년 77,062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여 최대실적을 올렸으며, 올해는 10만 명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전시회와 수출상담회가 동시 개최돼 중소게임기업들이 홍보와 국내외 판로개척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기업들과 게임관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전시회는 대중소기업의 게임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에는 경기 국제 e-스포츠대회, 가족 e스포츠페스티벌등도 같이 개최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