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군포시의회, 상공회의소와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논의

군포시의회와 군포상공회의소는 상공인들의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군포시의회
군포시의회와 군포상공회의소는 상공인들의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군포시의회
군포시의회와 군포상공회의소 회장단은 간담회를 갖고 상공인들의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군포시의회 제8대 의회 출범 이후 처음 실시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논의에서 양 기관은 향후 정책적 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기반을 다지는 데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군포상공회의소 한정수 회장은 “군포시는 기업들을 지원하는 행정시스템이 열악하다”며 “시스템이 갖춰진다면 회원들 모두 지역경제 살리기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지역 내 상공인들이 기업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마련해 줄 것”을 의회에 건의했다.

이견행 의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군포시 지역경제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상공인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활성화 방안에서 나온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적극 검토하고, 집행부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입법적 지원 등 시의회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명철기자/kw82112@joongboo.com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