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청주소식]충북소방 전국생체대축전 대비 숙박·경기장 점검





【청주=뉴시스】천영준 기자 = ◇충북소방본부,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대비 숙박시설 특별점검



충북도 소방본부는 오는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2019년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앞두고 도내 11개 시·군의 숙박시설 및 경기장에 대한 소방안전 특별조사에 들어간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도내 12개 소방서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소방시설 등의 정상 작동 여부, 비상구 폐쇄, 복도·계단 등 물건 적치 및 장애물 설치 등을 점검한다.



화재 예방과 인명 피해 방지 특별 교육도 한다.



조사를 통해 선수단과 임원, 관람객 등이 안전한 환경에서 경기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충북도 제4기 청년광장 회원 모집



충북도는 청년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과 문제에 대해 자유롭게 논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제4기 청년광장 회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 직장인, 사회 활동가 등 청년소통에 관심이 많은 만 19세~39세 도민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개인이나 팀 단위로 100여 명을 선발한다.



모집 기간은 18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충북도 기업진흥원이나 충북도 청년포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선정된 회원은 청년 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전국 청년과의 교류협력, 자율적 청년 분과활동 등을 펼치게 된다.



yjc@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