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부산소식]신세계 센텀시티, '해외 유명 브랜드 대전' 개최 등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신세계 센텀시티, 해외유명 브랜드 대전 개최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는 14~17일 '해외유명 브랜드 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신세계가 직접 운영하는 편집숍과 해외 유명 브랜드 등 총 80여 곳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30~80% 할인 판매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분더샵, 비비안웨스트우드, 엠포리오 아르마니 등이, 2층 본매장과 행사장에서는 이자벨마랑과 끌로에, 사카이, 겐조 등의 브랜드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9층 문화홀에서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젤, 폴스미스, 겐조옴므 등 남성 브랜드들이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경성대 심경옥 교수, 마르퀴즈 후즈 후 평생공로상 수상자 선정



경성대는 창의인재대학 교양학부 심경옥 교수가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인 '마르퀴즈 후즈 후'(Marquis Who's Who)가 수여하는 '2018 평생 공로상'(2018 Albert Nelson Marquis Lifetime Achievement Award)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심 교수는 진화심리학 분야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이에 앞서 '2018년 마르퀴즈 후즈 후' 인명사전에 우수 연구자로도 등재되기도 했다.



마르퀴즈 후즈 후는 1899년부터 발간한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이며, 과학과 공학, 예술, 문화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이룬 사람에게 평생공로상을 수여하고 있다.



◇동래보건소, 뉴헬스플러스 교실 운영



부산 동래구보건소는 오는 3~6월 대사증후군 위험요인을 가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2019년 뉴헬스플러스 교실'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뉴헬스플러스 교실은 체성분 검사를 통해 헬스기구 사용법 지도 및 자율운동 프로그램을 운영, 심뇌혈관 질환의 예방과 관리, 비만과 심뇌질환 예방을 위한 건강한 식생활, 건강을 지켜주는 올바른 운동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15~26일 보건소 3층 운동영양실을 방문해 하면 된다.



yulnetphoto@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