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SK건설 첫 뉴스테이 'SK뷰파크 3차' 잔여세대 모집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SK건설의 첫 뉴스테이(기업형 임대주택) 사업인 경기 화성시 기산동 'SK뷰파크(SK VIEW Park) 3차'가 잔여세대 임차인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임대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3층, 13개동, 총 1086가구 규모로 전세대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이다.

주택 소유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최대 8년간 계약기간을 선택해 입주할 수 있다. 취득세나 재산세 등 취득 및 보유와 관련한 일체의 세금이 없고 연소득 7000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의 경우 연말정산시 연 750만원에 한해 세액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K건설은 임대조건에 따라 최장 19개월까지 초기 임대료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59㎡는 총 200만원, 84㎡는 총 220만원이다.

또 입주후에도 계약 만기일에 관계없이 3개월전 퇴거신청서를 제출하면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하다. 주택형별로 임대 보증금과 월 임대료를 조정할 수 있는 '임대조건 선택제'도 실시중이다.

SK건설은 지정 입주기한(오는 3월28일) 내 입주하는 고객에게 공기정화식물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입주 관계자는 "SK뷰파크 3차는 동탄과 수서를 잇는 SRT 동탄역과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교통∙교육∙생활 등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췄으며, 생활편의 및 교육여건도 우수하다"면서 "프리미엄 민간어린이집(빅스맘)이 단지 내 개원 되는 등 고품격 커뮤니티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ijoinon@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