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비즈톡] KT, 서울랜드를 ‘세계 최초 5G 테마파크’로 外


KT, 서울랜드를 ‘세계 최초 5G 테마파크’로
 
KT는 지난 11일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서울랜드와 ‘세계 최초 5G 테마파크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KT는 과천 서울랜드에 5G 네트워크·지능형 CCTV 기가아이즈·KT 에어맵 코리아·5G 실감형 미디어 서비스·가상현실(VR)/혼합현실(MR) 놀이기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다.이에 따라 KT는 서울랜드 전역에 5G 네트워크를 구축 완료하고, 이용자들이 KT 5G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 편안하고 안전한 테마파크 이용을 위해 KT의 지능형 CCTV 기가아이즈를 활용할 계획이다. 서울랜드가 야외 테마파크인 점을 고려해, 최근 이슈가 되는 미세먼지 관리 및 대응을 위해 KT 에어맵 코리아 관제 시스템이 적용된다. 주요 놀이기구의 싱크뷰(무선통신 모듈이 장착된 초소형 카메라) 등 5G 실감형 미디어 서비스를 적용해 탑승 이전 간접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리온 파이 제품 3종, 봄 한정판 제품 출시
 
오리온은 '초코파이' '후레쉬베리' '생크림파이' 등 파이 3종의 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초코파이 피스타치오&베리'는 마시멜로 속에 넣은 딸기잼이 피스타치오와 어우러져 상큼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후레쉬베리 애플&망고'는 부드러운 크림에 사과잼과 망고크림·사과 과육을 더했다. '생크림파이 베리베리'는 생크림 속에 크랜베리 딸기잼을 넣어 상큼한 맛을 살렸다. 패키지 역시 봄을 떠올리게 만드는 화사한 파스텔 톤에 꽃·과일 등 주목도 높은 디자인 요소로 SNS 인증샷을 즐기는 네티즌의 취향을 고려했다.


신세계백화점, 해외 명품 최대 80% 할인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강남점과 센텀시티점, 대구 신세계에서 동시에 해외 유명 브랜드 대전을 연다. 행사 기간에 200여 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행사에 직접 운영하는 의류 편집숍의 대표 상품뿐 아니라 신발 등 잡화도 준비했다. 신세계가 직매입하는 글로벌 패션 편집숍인 분더샵의 남녀 의류 제품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여성 구두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야놀자, 고품격 숙소 추천 매거진 ‘프리미어 콜렉션’ 발행

12일, 야놀자가 숙소 추천 매거진 ‘프리미어 콜렉션’의 첫 호를 야놀자 앱을 통해 선보였다. 야놀자에서 예약 가능한 국내 전역의 고품격 숙박시설들을 선정, 매주 화요일마다 매거진 형태의 콘텐트로 소개할 예정이다. 각 호마다 선정 숙소의 자세한 공간 소개는 물론이고 이용 팁 등도 함께 전하며, 대상 숙소는 디자인과 분위기·스토리·즐길거리 등 차별화 포인트에 중점을 두어 선정한다. 발행된 창간호에는 ‘휴식의 품격, 바다 호텔로의 초대’를 주제로 두 곳의 국내 호텔을 담았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