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중국·홍콩 베스트 일정 특별 프로모션 진행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은 오는 3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출발하는 인기 일정 26개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2인 1실 예약 시 크루즈 요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크루즈 일정은 중국과 홍콩에서 출발하는 4박 이상의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일정 중 26개 일정이다.



아시아 지역을 운항하는 인기 크루즈쉽 콴텀호와 보이저호 일정뿐만 아니라, 오는 5월에 첫 선을 보이는 콴텀클래스의 신규 크루즈쉽 16만 톤급 스팩트럼호 일정까지 포함되어 현재 모든 선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를 통해 크루즈쉽 별 프로모션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일정 이외에도 다양한 크루즈 일정을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 받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기존 프로모션 보다 더 높은 할인률이 적용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가까운 아시아 지역으로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 특히 신규 크루즈쉽 스팩트럼호를 매력적인 요금으로 만나보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해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인터내셔널은 49년간 업계 최초의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크루즈 업계의 혁신을 주도해온 글로벌 크루즈 선사이다. 지중해, 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아시아, 호주 & 뉴질랜드, 갈라파고스 등 세계 곳곳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크루즈쉽을 포함하여 총 25척이 운항하고 있으며,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의 일정은 국내 여행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시아 일정이다.



jgsm@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