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애경산업, 식초 성분 함유한 섬유유연제 ‘아이린’ 3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이린’(iRin)에서 식초 성분을 함유하고 세제 찌꺼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아이린’ 3종을 출시했다. 

 ‘아이린’은 세탁 시 세제 과사용 및 세탁기 성능 등에 따라 섬유 속에 남을 수 있는 세제 찌꺼기의 깔끔한 헹굼을 위해 식초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아이린은 식초성분을 함유해 식초의 산성 성분이 섬유 속에 남은 알칼리성의 세제 찌꺼기 등을 중화시켜 걱정되는 세탁 잔여물 제거에 도움을 줘 여러 번 헹구지 않아도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는 섬유유연제다.

아이린은 식물유래 유연성분을 함유해 섬유유연 효과는 물론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자극시험을 완료했으며 광물유, 합성 유기색소, 동물유래성분 등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아이 옷, 속옷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지속가능한 기업 및 제품에 주어지는 ‘대한민국로하스인증’을 통해 탄탄한 제품력을 인증받았다. 
 
아이린은 은은한 꽃향기를 콘셉트로 선호하는 향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린 핑크로즈 △아이린 메리골드 △아이린 블루데이지 총 3종을 출시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세탁 시 식초를 과하게 사용할 경우 섬유를 손상시킬 수 있다”라며 “아이린은 식초 사용에 대한 적절한 계량으로 세탁 잔여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라고 말했다. 아이린은 이마트와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