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이스타항공, 가고시마·미야자키 노선 특가 이벤트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이스타항공이 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남규슈 가고시마, 미야자키 노선에 대해 2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출발할 수 있는 항공편 특가를 오픈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가고시마 6만9900원 ▲미야자키 6만19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가고시마와 미야자키는 온화한 기후와 자연경관으로 일본 남규슈 지역의 대표적인 소도시 여행지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겨울철은 일본과 한국 프로야구 구단의 전지훈련 장소로 활용될 만큼 온화하다.

대표 관광지를 살펴보면 가고시마는 활화산 사쿠라지마, 센칸엔 정원, 가고시마수족관 등이 있으며, 미야자키는 도깨비 빨래판으로 불리는 니치난해안, 모아이석상, 다카치오 협곡 등이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남규슈는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도시를 벗어난 한적한 소도시여행이 가능하다”며, “이번 특가 이벤트를 활용해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 2월과 3월을 활용해 가족들과 남규슈 여행을 떠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스타항공은 이벤트기간 동안 가고시마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180명을 추첨해 가고시마 시의 주요관광지를 쉽고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가고시마 교통패스 ‘큐트패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큐트패스는 시영버스, 노면전차(트램), 시티뷰버스, 사쿠라지마페리, 요리미치 크루즈 등 다양한 가고시마 교통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일일 패스권이다.

한편 이스타항공의 가고시마 노선은 주 7회 운항하며, 미야자키 노선은 주 4회 (화,목,토,일) 운항한다.

jmkim@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