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당일배송에 20% 할인

【서울=뉴시스】표주연 기자 = G마켓은 1일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전체 당일배송 상품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미리 선물 구입을 못했거나 상차림 준비를 위해 식재료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G마켓 당일배송관은 롯데슈퍼, GS프레시, 홈플러스 3사의 신선한 식재료와 과일, 생활용품 등을 하나의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과 결제가 한 번에 가능한 서비스다. 주소지와 가장 가까운 매장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배송 받을 수 있다. 과일이나 정육, 부침가루 등 명절 먹거리와 선물세트는 물론 생수, 계란, 라면, 기저귀, 분유 등 구매 빈도가 잦은 품목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슈퍼프라이데이’에서는 당일배송관 상품 전용 ‘20%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롯데슈퍼 또는 GS프레시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00원 중복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할인쿠폰들은 양곡을 제외한 당일배송상품에 적용된다. 이 외에도 5대 카드(신한/KB국민/현대/NH농협/BC카드)를 이용해 당일배송관 상품을 구매할 경우 3만원 이상 결제 시 ID 당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사이트에서 ‘슈퍼프라이데이’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다.



pyo000@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