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현대차, 노후트럭 폐차 후 신차구입 고객 최대 400만원 지원



【서울=뉴시스】박민기 기자 = 현대자동차는 노후 트럭을 폐차하고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값을 최대 400만원 지원하거나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차 노후 트럭 신차 교체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정부의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사업' 시행에 발맞춰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미세먼지 문제 해결 노력에 적극 동참하고 나아가 내수 경기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차 노후 트럭 신차 교체 지원 프로모션은 배출가스 5등급의 트럭과 2016년 이전 제작된 도로용 건설기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노후 트럭 보유 고객이 폐차 후 신차를 구매할 경우 '마이티' 50만원, '메가트럭' 120만원, '대형 트럭(뉴파워트럭, 엑시언트)' 300~400만원 등 최대 400만원의 지원금 또는 4.1~4.5%의 저금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과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노후 트럭을 폐차하고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부의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은 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되며 차종과 연식에 따른 지원 금액은 한국자동차환경협회 또는 각 지자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노후 트럭 신차 교체 지원 프로모션은 연중 계속 진행되며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상용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minki@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