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KT파워텔, 폴더형 무전기 '라져 F2' 출시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KT파워텔은 폴더폰과 스마트폰의 장점을 모두 갖춘 LTE 무전기 '라져 F2(RADGER F2)'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라져 F2'는 기존 바(Bar) 타입 무전기 대비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폴더형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키패드 버튼을 직접 누를 수 있고, 폴더를 열지 않고도 무전 수신 내역, 알림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외부 액정이 있어 장갑을 끼거나 장비로 양손이 자유롭지 못한 제조업, 건설업 종사자들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무전기다.



특히 IP68(Ingress Protection 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지원한다. 이는 먼지로부터 완벽하게 보호되고 1미터 물 속에서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수준이다. 또한 미국 국방성 군사 규격(MIL-STD 810G) 인증을 통해 충격·고온·고습·고압 등 혹독한 환경을 견뎌내는 내구성을 인정 받았다.



라져 F2는 단말 설정, 앱 구동 등 화면 터치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내부 액정에 2.6인치 터치스크린을 적용했다. 전면 300만 화소, 후면 800만 화소 듀얼카메라를 기반으로 영상무전 서비스도 지원한다.



출고가는 45만원(부가세 별도)이며, KT파워텔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윤수 KT파워텔 대표는 "라져 F2는 제조업, 서비스업 등 단말 휴대성이 중요한 업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단말"이라며 "업종별 니즈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라져 6종' 단말 라인업을 완성한 만큼 고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