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노라조 보고 뽀로로와 놀고 … 설엔 리조트가 대세?

설 연휴가 일주일도 안 남았다. 아직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리조트에서 명절을 나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리조트마다 가족 맞춤형 설맞이 행사가 다채롭다.  
하이원리조트
전통연희극 ‘하늘로 간 청춘팥’. [사진 하이원리조트]

전통연희극 ‘하늘로 간 청춘팥’. [사진 하이원리조트]

2월 2일부터 5일까지 ‘하이원 설래(來)임’대잔치를 연다. 2일 오후 7시 30분, 3일 오후 5시 두 차례 ‘설래임 콘서트’가 펼쳐진다. 달콤한 음색으로 사랑을 받는 가수 벤을 비롯해 KCM·노라조, 개그맨 이상민·이상호 등이 출연한다. 비보잉·마술·버블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기다리고 있다. 하이원리조트 고객과 지역주민(정선·태백·영월·삼척)을 대상으로 선착순 무료로 진행된다. 
 
설 패키지 구매고객은 전용 출입구와 스페셜 관람존, 콘서트 참가 가수 친필 사인 CD, 브로마이드 증정 등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연휴 기간 매일 밤 9시에는 불꽃 쇼도 벌어진다. 전래동화를 각색한 전통연희극 ‘하늘로 간 청춘팥’도 하루 2회(오후 4시 30분, 7시 30분) 진행된다.  
 
대명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에서 윷놀이를 즐기는 가족의 모습. [사진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에서 윷놀이를 즐기는 가족의 모습. [사진 대명리조트]

한·중·일 3개국의 명절을 체험할 수 있는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일명 ‘설날은 비발디파크에서 놀면 돼지’ 패키지. 1박을 하면 한국의 설날, 중국의 춘절, 일본의 오쇼가츠를 체험해볼 수 명절 놀이 세트를 빌려준다. 비발디파크의 가든 비어 광장과 루나리스 광장 등에서 각국의 놀이 세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박 14만1000원부터. 
 
소노펠리체에서는 2월 5일 오후 7시 디아만테홀에서 가족 노래자랑을 연다. 10팀의 가족이 나와 실력을 뽐낼 예정.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복주머니 만들기 체험(1만원)도 있다.
 
한화리조트 경주
한화리조트 경주의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사진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경주의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사진 한화리조트]

2월 4일 에톤 로비에서 다양한 설맞이 놀이가 열린다. OX 퀴즈, 미션 게임, 훌라후프 돌리기, 제기차기 등이다. 2월 내내 VR체험(3만원)도 가능하다. 객실에서 자유롭게 게임·영화·만화·관광 등의 콘텐트를 즐길 수 있도록 VR기기를 빌려준다.  
 
선물 증정 이벤트도 10일까지 이어진다. 뽀로로 영수증 쿠폰을 3장 모으면 복주머니와 색연필 세트를 선물한다. 뽀로로 영수증은 리조트 부대업장에서 주말에 받을 수 있다. 2월 한 달간 뽀로로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뽀로로 쿠폰 뒷면의 응모권을 추첨해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초대권, 헤어드라이어,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 배터리 등의 상품을 준다. 
 
곤지암리조트
설 연휴 벌어지는 마술쇼 [사진 곤지암리조트]

설 연휴 벌어지는 마술쇼 [사진 곤지암리조트]

2월 4일과 5일 오후 8시30분부터 EW빌리지 그랜드볼룸에서 마술쇼를 벌인다. EW빌리지 세미나실에서는 쿠킹클래스도 마련한다. 쿠키를 비롯해 다양한 요리를 가족이 함께 만들어 먹는다. 할인 혜택도 있다. 설 연휴 기간 직계가족을 동반하면 스키장 리프트권을 40% 깎아준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사진 리솜포레스트]

[사진 리솜포레스트]

2월 5일 민속놀이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리 나올 윷을 맞추거나, 투호 10번 중 7번 성공, 제기차기 10회 성공 시 룰렛 기회가 주어진다. 룰렛에 리솜포레스트 숙박권, 스파 이용권, 조식 이용권, 커피 무료권 등의 경품이 걸려있다.  
 
5일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야외를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인피니티풀에서 소원을 적은 풍선 날리기,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종현 기자 jam1979@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