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광주시의회, 설맞아 복지시설 및 전통시장 방문으로 지역돌보기에 나서

광주시의회 의원들이 지난 28일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광주시의회
광주시의회 의원들이 지난 28일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광주시의회
광주시의회가 지난 28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경안전통시장을 방문, 지역돌보기에 나섰다.



시의회 의원들은 장애인 복지시설인 은혜동산, 노인복지시설인 맑은샘 노인센터를 방문해 백미, 김, 라면, 티슈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입소자들을 격려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어 시설방문을 마친 의원들은 관내 전통시장인 경안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 및 장보러 나온 시민과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박현철 의장은 “설을 맞아 광주시의원들의 방문이 추운 날씨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안이 되셨으면 한다”며 “추운 겨울이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소임을 다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고, 항상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살펴보고 시민들의 불편이 해소될 수 있도록 민생을 더욱 꼼꼼히 챙겨 시민 중심 열린 의회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김지백기자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