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특선 영화부터 'SKY 캐슬' 특집까지…JTBC 설맞이 '소확행'



JTBC가 2019년 설 연휴 라인업을 공개했다.

연출력 호평 받은 특선 영화 '명당' '곤지암' TV 최초 방송
남북 미식 담아낸 특집 다큐 '두 도시 이야기' 속초 원산 편 공개
'SKY 캐슬' 비하인드 프로그램 2월 2일 특별편성



우선,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명품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화제가 됐던 특선 영화 3편이 브라운관에서 공개된다. 2월 3일(일) 밤 10시 20분에는 현빈과 유지태가 주연을 맡은 '꾼'(연출 장창원)이 방송된다. 설 당일인 5일(화) 저녁 8시 50분에는 '명당'(연출 박희곤)이 방송된다. 왕이 될 수 있는 '천하 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을 그린 수작이다. 연휴를 마무리하는 6일(수) 저녁 8시 50분에는 공포영화계의 새 바람을 일으킨 작품 '곤지암'(연출 정범식)이 방송된다. '명당'과 '곤지암'은 JTBC에서 TV 최초로 방송한다.



2부작 JTBC 특집 다큐멘터리 '두 도시 이야기-속초·원산'은 4일(월) 5일(화) 양일 저녁 6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번 편은 남북의 미식을 다룬 기획으로 호평 받은 '두 도시 이야기-서울·평양'에 이어 강원도의 두 도시 남한의 속초와 북한의 원산을 다룬다. 배우 윤세아가 1회 '동해의 선물'의 내레이션을 맡아 이목을 끈다.



최고의 화제작 'SKY 캐슬'의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특집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2일(토) 밤 11시에는'SKY 캐슬 비하인드: 감수하시겠습니까'(가제)가 특별 편성됐다. MC로 방송인 이상민과 아나운서 장성규가 낙점되었으며, 'SKY 캐슬'의 명장면과 출연진의 인터뷰를 담았다.



또한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설에는 'SKY 캐슬' 20회를 몰아볼 수 있는 '정주행' 특집도 준비됐다. 오는 2월 4일(월)부터 6일(수)까지 매일 아침 10시 30분에 시작해 7회씩 한 번에 시청할 수 있다. 



JTBC 새 드라마 '눈이 부시게'와 '리갈하이'는 이번 설 연휴에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다. 먼저 2일(토) 저녁 7시 40분에는 '미리보는 리갈하이'가 방송된다. '리갈하이'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이다. 진구와 서은수가 주연을 맡았다. 2월 8일(금) 밤 11시 첫 방송된다.



2월 4일(월) 저녁 6시 40분에는 '눈이 부시게 하이라이트'가 첫 공개된다. 2월 11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 김혜자와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력한 삶을 사는 남자, 이준하의 시간 이탈 로맨스를 그린다. 김혜자 역에 국민배우 김혜자와 한지민이 2인 1역을 맡는 것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눈이 부시게'의 주요 내용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예정.



예능 프로그램도 설을 맞아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먼저 연휴의 시작을 알리는 2월 1일(금)에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해볼라고'가 첫 선을 보인다. 가상취업 리얼리티 '해볼라고'는 직업군 별 맞춤 취업성공 패키지를 담은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으로 열정과 의지로 충만한 출연진 양세형, 유병재, 손담비, 김수용, 권현빈, 안영미가 채용전형과 업무를 직접 경험한다. 2일(토)에는 '아는 형님' 설특집 2탄이 명절 분위기를 이어간다. 



한편,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2월 4일(월) 저녁 8시 50분에 최종회를 방송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SKY 캐슬'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 1위! 역대 최고 선호도 '리갈하이' 깨알 재미 선사할 진구X이순재 '현웃' 스틸 공개 '눈이 부시게' 손호준, 티저만 봐도 범상치 않은 똘기 대방출! 류준열X이제훈의 배낭 여행기! '트래블러' 2월 21일 첫방 '요즘애들' 광희, 유재석과 재회! 유라인에서 제명된 사연?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